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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아독일보청기 함양센터] 2월 할인행사 및 고객문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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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2-17 18:03 조회10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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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 만족도 1위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함양센터 입니다^^ 

 

최근에 한 보호자분께서 방문 상담을 오셨습니다.

부모님 청력이 최근에 더 떨어지셨는지 대화가 어렵고, 집에서 TV 시청 시 소리도 많이 올려 보신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는 크게 못 느끼시는 것 같지만 주변 사람(가족, 친구 등)이 대화하기를 힘들어하시고

서로 다투는 일이 많다고 부모님의 귀 상태와 보청기에 대해 알아보고자 보호자분께서 문의차 방문해 주셨습니다.

그중에 몇 가지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 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Q. 부모님이 이렇게 잘 못 들으시는데 보조금 안 나오나요?

A: 정부 보조금은 청각장애인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Q. 그럼 청각장애 판정이 안된다면 다른 지원은 없나요?

A: 정부 지원은 따로 없으며, 본인 부담으로 보청기를 본인의 청력에 맞춰 구입하시게 됩니다.

그 외 할인받아서 보청기를 구입하신다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현재 시그니아독일보청기 함양센터의 경우

2022년 2월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보청기를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기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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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그러면 청각 장애 판정은 어떻게 받나요?

A: 청각 장애 판정은 장애등급 진행이 가능한 병원을 3~4번 방문하여

순음 청력 검사(PTA)와 청성뇌간반응검사(ABR)를 받아 진행합니다.

그리고 청각 장애 판정은 비용이 청구되기 때문에 장애 등급이 가능한지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시그니아독일보청기 함양센터에 무료 청력검사와 상담을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청각장애 판정 절차 및 기준

https://blog.naver.com/j_j_2_/222124086555

Q. 나중에 보청기 구매 후에 장애등급은 못 받나요?

A: 검사 결과 청각장애 판정 기준에 못 미치는 경우 1년에 한 번씩 검사를 통해

부모님의 청력 변화를 지켜보고 청각장애 판정 수준에 맞는다고 판단이 되면

병원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Q. 부모님이 거동이 불편하신데 관리받으실 수 있을까요?

A: 현재 시그니아독일보청기 함양센터 고객분들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 중 하나

보호자 안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청기를 착용하시면서 당연히 불편한 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고객분들 대부분 연령층이 높고 거동이 불편하신 점, 자녀분들이 타지역에 있는 점을 고려하여

집으로 방문하여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소리에 대한 불편한 점이 없도록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Q. 만약에 부모님이 보청기 분실하시면 어떡하나요?

A: 다들 보청기 비싸게 구매하시고 분실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분실하셨다는 소식을 들으면 저도 마음이 많이 아픈데요..

이런 일을 미여넹 방지하기 위해서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제품을 사용하시면 분실방지용 스트랩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혹시나 분실하신 경우에는 최초 구입하셨던 금액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분실 보험을 무상으로 가입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일로부터 3개월 분실보험 적용)

"시그니아독일보청기 함양센터"를 방문하시게 되면

여러 가지 보청기를 직접 비교하며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보청기 음질도 직접 들어보실 수 있어 다른 보청기 대리점 보다 본인에게 적합한 보청기 구입이 가능합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휴일, 일요일도 전화 후 예약만 하루 전에 미리 해주시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 전화 055-963-2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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